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고객센터 클레임
작성자 정재우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11-0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67
이 페이지에서는 주문건에 대한 제품 날짜 변경, 시간 변경이 어렵습니다.

날짜 변경이나 시간 변경을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062-520-6000으로 전화부탁드립니다.

해당 게시글에 올라오는 변경 건으로 인해 발생되는 손해에 대해서는 창억에서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품 : 광주점 고객센터 클레임

문의 내용 :
떡 배송건으로 인해 고객센터와 전화를 했습니다. 제가 터미널 지정을 안해서 얘기를 하는데, 버스터미널이 하나의 시에 여러개가 있으니 어느 곳으로 도착하느냐에 대해 여쭤보니 모르시겠다고 하더군요. '금호고속 택배를 받아주는 터미널이 있고 안받아주는 터미널이 있다' 라는건 어느 터미널에 택배가 도착할거라는 것도 안다는 뜻 아닌가요? 터미널 주소라도 알려달라고 하니 "OO터미널이라고 하면 다들 아시던데요? 어느 터미널로 도착하는지까지는 잘 몰라요" 라고만 하시네요. 제가 버스터미널 갈 일이 전혀 없어서 물어본겁니다. 적어도 택배배송을 하시는거면 이 지역은 이 터미널, 저 지역은 저 터미널 정도은 아셔야 하는거 아닐까요. 아니면 적어도 금호고속에 여쭤보실수라도 있지 않나요. 고객이 물어보는 정보에 모르겠다 라고 대답하시는 고객센터는 처음 봅니다. 좀 더 정확한 응대 부탁드립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취소 수정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