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하는 질문

자주하는 질문

자주하는 질문은 쉽게 찾아보세요.

2
주문 후 배송 현황을 어떻게 조회하나요?
    A :

    주문후 주문상태 확인 및 진행상태 확인은 상단의 주문조회 버튼을 클릭하신후 회원이실 경우 해당 주문건에 대해 상세정보를 클릭하시면 주문정보 확인이 가능하며, 비회원이실 경우에는 주문번호 및 성명, 제품에 대한 생산지역을 선택하신후 조회를 클릭하시면 해당 주문건에 대해 조회가 가능합니다.

1
배송일은 어떻게 되나요?
    A :

    창억은 1년 365일중 명절당일(설날,추석) 당일만 휴무입니다.

    창억의 배송 기본적으로 배송팀에 의해 이루어지며, 배송지역에 따라 터미널 배송도 가능하며

    터미널 배송시 터미널 배송비에 준하여 지역별 가격이 책정이 됩니다.

글쓰기
이전 페이지
  1. 1
다음 페이지

닫기

펼침

나의 주문처리 현황

  • 입금전 0
  • 배송준비중 0
  • 배송중 0
  • 배송완료 0
  • 취소 : 0
  • 교환 : 0
  • 반품 : 0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