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직원들 불친절
작성자 이광희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2-2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81


창역떡과 10여년간 거래해온 사람입니다

주문을 하고나면 "입금이 안되면 취소됩니다" 하고 응대를 받아온 저는 그렇게 알고 있는 사람입니다

여느때와 같이 2월 11일 금요일에 떡케익을 주문을 했습니다. 받는날은 이틀 뒤인 13일 일요일입니다

저는 떡이 필요없게 되어 입금을 하진 않았는데요  일요일날 떡이 배달이 되었나 보더라고요. 그날 저는 그곳에 없어서 몰랐는데

이틀뒤  입금하라는 문자가 온걸 보고 확인해보니 배달이 되었더라고요.

입금을 하는건 하는건데 말은 해야겠다 싶어서 제가 전화를 했습니다

062-520-6000 으로 해서 직원분께 상황을 말씀드리고 "입금이 안되면 취소되는건 아니나요??~~ "물었더니

그 직원은 대뜸 창억떡 룰이 그렇다고  하더라고요. 

제가 입금을 안한다고 한것도 아니고 최소한 토요일이라도 확인을 해보고 일요일날 배달 해야 되는거 아니냐고 물었더니

그게 창억떡집의 룰이고 그게 당연하다는  말을 계속 하는 겁니다 

직원과 말이 통하지 않았고 말귀를 못알아 듣기에 저는 책임자님과 통화를 해야겠다 싶어  제 이름과 전화번호를 두 번이나

남겼습니다.

거기직원들은 이름을 물어봐도 대답도 하지 않습니다. 

근데 그사이 창억떡에서는 저에게 연락은 하지도 않았으면서  떡받으신 분 집에 가서 돈을 달라고 했다는 겁니다

진짜 어이가 없고 이건 아니다 싶어 저 지금 무지 바쁜데 이렇게 글을 올리게 되네요


자,  창억떡 광주를 대표하는 떡집아닙니까  

하물며 동네에 있는 일반 떡집도 그렇게 일처리를 하진 않을 겁니다. 그렇게 했다 하더라고 고객응대며 말을 그렇게 하지는 않을겁니다!!!!

과장이라는 여자직원분도 똑같더군요 

이 글도 보시고 처리하시는 분이 따로 계시는지 참으로 의문스럽지만 창억떡 많이 발전해서 그런지는 몰라도 점검한번 하셔야 할듯 합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취소 수정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