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고객 불만족( 광주쌍촌점)
작성자 창억떡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5-1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24


[ Original Message ]

이 페이지에서는 주문건에 대한 제품 날짜 변경, 시간 변경이 어렵습니다.

날짜 변경이나 시간 변경을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062-520-6000으로 전화부탁드립니다.

해당 게시글에 올라오는 변경 건으로 인해 발생되는 손해에 대해서는 창억에서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품 :떡 케익

문의 내용 :안녕하세요? 창억떡을 이용하는 고객의 한 사람으로써 불만족으로 몇 글짜 적습니다.

가족 행사가 있으면 가끔 이용하고 있는데 어제 어버이날이라 양가 부모님 찾아 뵙기 위해 사전에 떡 케익을 2개 광주 쌍촌점에 예약 

제품을 따뜻한 상태로 가져가기 위해 시간 약속을 요청하였는데 약속도 어긴 상태이고 제품도 따뜻한 상태가 아니며 그 지점 업체의 사장님의 성의 없는 답변과 

더 어처구니 없는 부분은 그 떡을 드신 가족 한분이 설사와 복통 그리고상한 냄새가 난다고 오늘 전화가 와서 해당 업체에서 전화를 했더니 업체 직원분께서

사과 한마디 없이 당일 전화하지 않았기에 환불 교환이 불가능하다는 답변만 주시는 어의 없고 황당한일이....

아무리 저희가 잘못 보관했더라도 하루 아니 반나절만에 떡이 상할 정도면 문제가 있는거 아닌가요? 저희가 떡을 일부러 상하라고 따뜻한 곳에 불을 때며 놓아 났을가요?

이미 당일 만든 떡이 아니라 그전에 만들어 놓은 떡을 보내신게 문제 아닌가요?

아무튼 지금까지 창억떡을 이용한 고객으로써 기분이 어쩐하고 타인들에게 추천해 주고 싶은 마음이 없고 후회스럽네요!


-----------------------------------------------------------------------------------------------------------------------------


안녕하세요 고객님~

일단 가맹점 제품 불만족에 있어서 불편드린점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저희가 케익의 경우 한김 식히거나, 식혀서 포장을 하는데요 이 부분은 너무 따뜻할 경우 제품이 쉽게 상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고객님께서 " 따뜻한 상태가 아니었다" 이렇게 생각하실 수 있었던 부분인 것 같습니다ㅜㅜ

떡의 경우에는 모든 제품의 유통기한이 제조일인 당일이기 때문에 모든 제품은 당일 제조 된 떡이며, 

보관방법에 있어서 당일에 섭취 불가능하실 경우에는

냉동보관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해당 지점 점주님의 태도 부분과 제품 부분에서 불편함을 이야기 하셨기에

저희가 해당 지점 점주님에게 연락을 취하여 고객님께 한번 더 연락 드릴 수 있게 조치 도와드리며

이런일이 또 다시 재발하지 않게끔 저희가 다시 한번 더 이야기를 드리겠습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취소 수정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